나의봄세번째 햄버거 메뉴

 

 

재벌X형사 재방송 등장인물 정보 이강현 진이수 윤지원 

올해 SBS 드라마의 대부분이 스릴러, 수사극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ㅎㅎ 첫 문을 연 방송이군요. 범죄 수사 드라마지만 조금은 코믹하게 그려질 것 같다. 재벌형사 김이수 역의 안보현, 이강현 역의 박지현 두 배우 모두 연기가 너무 좋아서 믿고 볼 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이런 드라마는 사실 작가의 작문 능력이 굉장히 중요하지 않나요?

 

 

 

 

👉재벌X형사 재.방.송 보기

 


 

 

 

 

 

[재벌X형사 재방송] 작사: 김바다 작가님 - 마이네임 등의 작업을 하신 작품이라 기대가 됩니다. 서스펜스 같은 수사물을 만들되 너무 무겁지 않게 만들고 싶다고 하더군요. 그러면 관객분들이 더 관심을 가지실 것 같아요. 첫 회를 보신 분들이라면 어떤 느낌이 드실 테니, 함께 시청해 보시죠. 그럼, 캐릭터 정보를 살펴보며 어떤 내용이 나올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이수 안보현은 한수그룹의 막내이자 첫 번째 배우이다. 그는 소셜 미디어에서도 잘 알려진 스타이다.

 

[재벌X형사 재방송] 저는 게임에 열중하는 성격인데, 경찰 역할을 하다 보면 실제 범죄에 연루되어 범인을 잡게 됩니다. 이 사실이 알려지면 한수그룹도 경찰도 곤경에 처하게 되는데, 해결책은 이수가 진짜 경찰이 되는 것! ! ! 하하, 경찰이 된 리슈는 점점 수사에 진지해졌다. 재벌가의 아들이지만 그에게도 아픔이 있는 것이 사실이다. 그는 재벌 회장의 사생아로, 그의 어머니는 리슈 앞에서 사고로 사망했다. 이번 사건이 실제 사고인지, 사고인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재벌X형사 재방송] 이강현 - 강하경찰서 폭력대대장 박지현 역. 그는 경찰대학을 졸업하고 3년 뒤 경찰서장이 됐다. 그러나 뇌물수수로 해고된 존경받는 형사인 아버지는 동료들의 질투와 혐오를 참아냈다. Kangxian은 언젠가 아버지의 누명을 벗기겠다고 결심하고 더 열심히 일했습니다. ​ 그리고 리슈는 장시안의 부하로 등장한다. 처음에는 말다툼이 있었지만 점차 리슈의 진심이 느껴지기 시작했어요. 박준영 - 강상준 강현의 대학 동창이자 동료. 혹시 강시안을 좋아하는 건 아닐까...

 

[재벌X형사 재방송]  최경진-김신비는 팀스트롱원의 멤버이자 이수의 팔로워이다. ㅋ. 아마도 스트롱1팀에서 이수를 맞이한 유일한 사람이었을 것이다. 황성구 경찰서장(김병천 역) / 형사과장 박찬건(이도엽 역) / 2조대장 안병식(진지에 역) 김명 장철현 한수그룹 회장. 그는 엄격하고 솔직한 아버지이자 무자비한 상사입니다. 그는 시장 선거에 출마한 이수와 사이가 좋지 않다. 흠... 잘 이해가 안가는데 그룹회장은 왜 시장을 운영하려 하는 걸까요?

 

[재벌X형사 재방송] 뭐, 힘은 언제나 소중하니까요 ㅎㅎ 첸청주 - 궈시양 한수그룹 부회장. 어머니와는 달리 김명철의 장남이자 이수의 형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이수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오빠의 편에 서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아버지처럼 차분한 전략가이기도 하다. 최정훈과 김명수는 한수그룹 명예이사이자 이수의 비서다.

 

[재벌X형사 재방송] 늘 따뜻한 마음으로 리슈를 대하고 도와주는 사람이다. ​ 조희자 - 전혜진과 김명철의 아내, 알코올 중독자이자 통제된 분노의 여왕 - 최악의 캐릭터. 그녀는 집 밖에서 출산한 남편의 아들 이수만 씨를 보고 분노했다. 강현의 아버지 이형준, 권해효는 형사과장을 지냈으나 누명을 쓰고 퇴직했다.

 

[재벌X형사 재방송] 고미숙 - 윤유선과 강현의 엄마, 다정하고 참견하는 여자. ​ 윤지원-정자시 국립법의학연구소 부검의사. 살인 경위를 설명하던 중, 그는 살인범에게 빙의된 상태였다고 한다. 굉장히 매력적인 캐릭터가 될 것 같네요~ 핵심은 왜, 누가 이강현의 아버지를 모함했는가, 아마도 한수그룹과 관련이 있을 것? 아마도 이수의 어머니의 사건과 관련이 있지 않을까. 가장 중요한 것은 그 다양한 사건들이 얼마나 훌륭하게 그려질지일 것이다. 과하지 않은 깔끔한 탐정드라마를 기대해 주세요.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