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봄세번째 햄버거 메뉴

 

 

세작, 매혹된 자들 재방송 등장인물 정보 이인 강희수 동상궁 (TVN드라마) 

조정시 등장 이후 많은 분들이 무조건 믿고 관심을 가져주시는데요~^^ 스파이커의 캐릭터 리렌. 진한왕이었을 때는 별로 안 어울릴 줄 알았는데, 왕이 되니 턱수염이 아주 잘생겼네요. 신세경에 대한 평가도 너무 좋은데, 칭찬을 많이 하는 걸 보고 연기력이 이렇게 좋았냐고 물어봤다. 무엇보다 세경이의 목소리가 늘 신뢰감을 주는 게 너무 좋아요. 이제 인물 정보를 살펴보고 실제 역사적 맥락과 비교해 보겠습니다.

 

 

 

 

👉세작, 매혹된 자들 재방송 보기

 


 

 

 

 

 

[세작, 매혹된 자들 재방송] 참고로 세작이란 권위 있는 사람을 속이고 정보를 빼내는 사람이다. 조정석 국왕의 둘째 부인 박씨의 아들 이인. 그의 이복형 이산(전왕의 조카의 아들)이 왕위에 올랐지만 그의 어머니는 늘 당신이 왕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청나라 침략 후 그는 심양에 인질로 끌려갔다. 양반 행세를 하며 형을 돕고, 스승 강행순(손현주)에게는 청나라의 상황을 편지로 알리는 충신이다. 그러나 북한에 돌아와 보니 형은 자신을 의심하고 경계할 뿐이었다. 이때 나타난 바둑친구 강몽규(신세경)에게서 위로를 얻는다.

 

[세작, 매혹된 자들 재방송] 여기에 실제 역사를 조금 적용해보면 이인과 소현세자가 매우 닮은 것 같다. 그의 아버지 인조 대신과 그의 동생 이순이 왕위에 올랐다. 그러나 허구이기 때문에 분명한 차이가 있다. 이산이 죽고 이인이 왕위에 오른다. 형을 진심으로 사랑했던 잉은 왕이 독살되어 죽을 때 그 자리에 있었습니다. 왕은 아들인 렌의 조카에게 왕위에 오를 것을 요청하는 쪽지를 남겼지만, 렌의 눈은 갑자기 바뀌었고 지금은 왕위에 올랐습니다! 자신의 지위를 위협하는 형의 시아버지 김종배(조성하)를 즉각 살해하고, 자신을 위로해준 장멍규를 죽이라고 명령했다.

 

[세작, 매혹된 자들 재방송] 사실 이 드라마는 다양한 왕들의 이야기를 섞어놓은 작품이라 이 부분은 이 왕 같고 저 부분은 또 다른 왕 같다. 그러니 그냥 소설인 것처럼 편하게 읽어주세요. 왕이 된 은은 3년 동안 자신의 일을 돌보지 않자 거의 폭군처럼 느껴졌다. 갑자기 Qi Daling - 바둑 친구를 뽑는다고 하더군요? 그는 강멍규와 함께 나타나 강멍규를 죽이라고 명령했다. 강희수 - 신세경의 충실한 지지자이자 바둑 천재 강행순의 딸. 진한 장남을 만나고 첫눈에 반하게 되었는데... 사람들이 진한 장자를 욕할 때 나는 그를 믿고 그의 편에 섰습니다.

 

[세작, 매혹된 자들 재방송] 반역죄에 연루됐음에도 늘 인의 편에 섰는데, 희수를 죽이라고 말하는 그의 차가운 목소리가 흘러나왔다. 다행히 그녀는 살아남아 왕에게 복수하기 위해 Jijiling으로 돌아왔습니다. 왕은 아직도 희수가 여자라는 사실을 모르고 있다. 박예영이 죽던 날, 그 자리에 있던 동상인 여사는 왕위에 오를 수 있도록 입을 다물게 해달라고 요구했다. 그녀는 왕이 된 인과 협력하기로 하고, 전 왕의 뒤를 이어 총리 관저 기미르 궁에 자리를 잡았다.

 

[세작, 매혹된 자들 재방송] 최고 권력. 선조와 광해군 시대에 막강한 권력을 휘두른 광해군 때의 궁녀 김개서가 생각나는 인물이다. 광해군과 조금 비슷한 느낌이 드는 이유는 광해준도 첩이기 때문이다. 유사점은 전쟁 중에 부활한 동생 영창왕을 죽였다는 점이다. Li Shan은 또한 아들 Wencheng 왕자를 남겼습니다. 그들이 작은 조카를 어떻게 할지 궁금합니다. 이 모든 갈등의 중심에는 박왕후(장영남)가 있다. 왕을 죽인 것은 태후의 잘못이 아닐까 싶습니다.

 

[세작, 매혹된 자들 재방송] 박태후의 동생 박정환(이규희), 현 오정준(하서윤)의 아버지 오수환(엄효섭)도 있다. ), 무장 윤지환(백석광), 일명 삼환(삼환)의 삼총사 김명하(이신영)는 고(故) 김종배(조)의 아들이다. 성하), 하지만 그는 살아남는다. 강희수의 귀환이 왕에 대한 복수의 열망을 촉발할 것인지 지켜볼 일이다. 권력을 갖고 있지만 겸손한 마음을 가진 한나라 왕위에 오른 왕 이인, 그리고 그를 전복시키기 위해 장관이 된 여자 강희수. 진로와 진로, 사랑, 복수를 위해 서로를 속이는 치열한 고군분투를 기록한 작품이다. 결국 이 작품은 서로를 사랑하는 이야기가 될 것 같다. 기타.스토리.그럼 모두들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위쪽 화살표